Pick to Tote

첨단 픽 스테이션 : Goods-to-Person 원칙에 기반한 워크 스테이션 시스템

토트 및 종이상자로 높은 픽킹 성능을 제공하는 인체 공학적으로 최적화된 Pick-to-Tote 워크 스테이션

원-레벨 또는 투-레벨 변형의 첨단 픽 스테이션은 픽킹 속도를 시간당 최대 1,000픽까지 증가시킵니다. 주문은 픽킹되어 바로 오더 빈과 카톤으로 들어갑니다. 명확한 작업자 안내와 옵션인 빈 구획 조명으로 Pick by Light 및 목표 지점의 라이트 그리드 모니터링은 우수한 픽킹 품질을 보장합니다. 이 시스템의 한 가지 특별한 장점은 ergonomics@work!®를 기반으로 잘 설계된 인간-기계 인터페이스입니다. 조명으로 제어되는 픽킹 가이드, 인체공학적 디자인 및 터치 친화적인 표면은 작업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단순화합니다. 시스템 설계에는 장애가 있는 작업자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제한된 공간에서 제품 친화적 오더 픽킹: 첨단 픽 스테이션 원-레벨

쉐퍼시스템즈는 토트나 카톤에 넣어야하고 던질 수 없는 무겁고 깨지기 쉬운 상품을 인체공학적으로 취급하기 위해 특별한 워크 스테이션을 개발했습니다. 이것은 전자 제품, 책, 병, 안경, 스패어 부품 및 유사한 품목을 픽하는데 사용할 수 있으므로 모든 산업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건강을 지키는 인체공학적 디자인

첨단 픽 스테이션 원-레벨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은 주요 특징 중 하나입니다. 또한, 다름슈타트 공과 대학(IAD)의 인체공학 및 인적요인 연구소는 워크 스테이션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조사하고 건강을 유지하는 작업 방법임을 확인했습니다.

그 결과 픽커가 일관된 품질로 더 오랜 시간동안 인체공학적으로 작업을 신속하게 수행할 수 있는 디자인이 탄생했습니다. 픽킹 스테이션에서 보관 로드 캐리어와 픽킹 로드 캐리어(빈 또는 배송 상자)는 동일한 높이에 있습니다. 품목은 하나의 보관 로드 캐리어에서 가져와서 4개의 픽킹 로드 캐리어로 픽킹됩니다. 지능형 통신 및 디스플레이 시스템은 직관적이고 편안한 사용자 안내를 보장합니다. 터치감이좋은 목재로 만들어진 확인 바를 통해 픽킹된 상품을 정확한 픽킹 로드 캐리어로 밀어 넣을 수 있어 작업이 용이합니다.

효율적인 GTP(GOODS-TO- PERSON) 피킹

  • GTP(goods-to-person) 방식

  • 가장 뛰어난 피킹 품질. 오류가 거의 제로로 감소

  • 기존 피킹 시스템에 비하여 피킹 퍼포먼스가 10 배 향상됨

  • 시간당 최대 1,000 회의 피킹 퍼포먼스

  • 제품의 세심한 취급

  • 라이트 배리어 모니터링을 통해 잘못된 물품 추가를 방지

  • 오더 컨테이너로 직접 피킹을 수행

  • 인체공학적으로 최적화된 구조

인체 공학적이고 훌륭한 픽킹 성능: 첨단 픽 스테이션 투-레벨

첨단 픽 스테이션 투-레벨은 한 손으로 잡을 수 있는 작고 던질 수 있는 품목에 적합합니다. 빠르고 인체공학적이며 시간당 최대 1,000개의 픽 성능으로 다중 주문 픽킹이 가능합니다. 소스 및 대상 빈은 두개의 다른 높이로 공급이 되며 잡는순서는 "위에서 아래로"입니다. 이를 통해 일일 작업량과 업무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초기 설계단계에서 쉐퍼시스템즈는 미국의 선도 약국체인 Walgreens의 유통센터 두 곳에서 처럼 장애가 있는 사람들도 이러한 스테이션에서 일할 수 있도록 고려했습니다.

효율적 GOODS-TO-PERSON 픽킹

명확한 작업자 안내와 대상 위치에 라이트 커튼 지원으로 정확한 픽킹 수량 카운트 덕분에 최고의 픽킹 품질이 보장됩니다. 나무 요소와 같은 터치 친화적인 표면은 인간-기계 인터페이스를 최적화하고 작업을 용이하게 합니다. 이는 대학 및 연구 기관과 협력하여 수행한 스트레스 테스트에서도 입증되고있습니다.

빠르게 움직이는 전자 상거래 및 옴니채널 비즈니스에서는 오류가 없고 매우 역동적인 픽킹이 특히 필요합니다. 당사의 인체공학적 워크 스테이션은 예를 들어 중국의 거대 소매업체인 Suning을 위해 구현한 최상의 옴니채널 물류센터에서도 사용됩니다. 그곳에는 부분적으로 자동화된 워크 스테이션이 주문을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인체 공학적이며 훌륭한 픽킹 성능: 첨단 픽 스테이션

첨단 픽 스테이션 투-레벨은 한 손으로 잡을 수 있는 작고 던질 수 있는 품목에 적합합니다. 빠르고 인체공학적이며 시간당 최대 1,000개의 픽 성능으로 다중 주문 픽킹이 가능합니다.

한 눈에 보는 이점

- goods-to-person원리에 기반함

- 최고의 픽킹 품질, 오류가 거의 0으로 감소

- 기존 피킹에 비해 픽킹 성능을 10배 향상

- 시간당 최대 1,000픽의 성능

- 고객 상품을 최대한 주의를 기울여 취급

- 라이트 배리어 모니터링으로 잘못된 추가 방지

- 주문 상자로 바로 픽킹

- 인체공학적으로 최적화

다운로드

픽킹 & 핸들링

오류 없는 프로세스와 효율적인 자재 흐름을 위한 시스템과 솔루션

844.9 KB
문의사항이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