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I SCHÄFER and SWAN

고객 혜택에 집중: 쉐퍼시스템즈와 SWAN은 SAP 전문성을 결합합니다.

쉐퍼시스템즈가 SWAN의 대주주가 되다 : 시장에서 독립적인 입지를 유지하면서 SAP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파트너십.

SAP 물류 전문가인 SWAN과 모듈식 창고 및 물류 솔루션의 세계적인 공급업체인 쉐퍼시스템즈는 고객 혜택에 중점을 두고 물류 디지털화와 자동화 창고기술의 긴밀한 기술통합 역량을 결합하고 있습니다. SWAN GmbH는 쉐퍼시스템즈 그룹 SAP 비즈니스의 모든 직원을 완전히 인수하여 기존의 모든 사무실과 함께 회사에 통합할 것입니다. 인트라로지스틱스 전문가인 쉐퍼시스템즈는 시장에서 계속 독립적으로 운영될 SWAN GmbH의 대주주가 됩니다. 파트너십 내에서 SWAN은 쉐퍼시스템즈의 SAP 비즈니스에 대한 프로젝트를 담당할 것입니다.

이번 전략적 합병을 통해 쉐퍼시스템즈 기술뿐만 아니라 120명 이상의 SAP 전문가와 뛰어난 자동화 노하우를 갖춘 SAP 물류 분야의 선두 공급업체가 탄생할 것입니다. 합병을 통해 SWAN은 SAP 물류 분야에서 상위 5위 안에 드는 위치에 올랐고 비즈니스 영역의 추가 국제화를 위한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55명의 숙련된 물류 컨설턴트를 확보하고 SAP 컨설팅 및 개발, 자재 흐름 제어 및 프로젝트 관리 분야의 역량을 결합합니다. 고객 수명 주기 서비스 팀도 앞으로 직원을 두 배로 늘릴 것입니다.

우리의 비즈니스 파트너와 고객은 새롭게 강화된 SWAN GmbH의 혜택을 받을 것입니다. 앞으로는 일상적인 연락처를 통해 SAP 물류 분야에서 훨씬 더 광범위한 솔루션 포트폴리오와 뛰어난 전문 지식을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SWAN GmbH의 상무 이사인 Alexander Bernhard는 약속합니다.

쉐퍼시스템즈 그룹은 고성능 소프트웨어가 현대적 물류 솔루션에서 중심역할 수행을  강조합니다. SWAN GmbH에 대한 투자는 경쟁이 치열한 SAP 물류 시장에서 미래 성장 영역을 열고 통합 및 지능형 공급망 솔루션 방향으로 긴밀한 기술 통합을 위한 기반을 마련할 것입니다. 소프트웨어 솔루션 분야에서 1,1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한 쉐퍼시스템즈는 총 10,5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하드웨어에서 소프트웨어에 이르기까지 현대적인 물류 요구 사항을 알고 모든 산업에 걸쳐 고객을 위한 지속가능한 솔루션으로 변환하는 시장 파트너입니다

자체 개발한 표준화된 물류 소프트웨어 WAMAS® 외에도 쉐퍼시스템즈는 고객에게 전체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파트너십의 틀 내에서 작업하면서 SAP EWM과 함께 물류 솔루션을 구현하는 프로젝트 전문성을 강화합니다. 물론 물류 시스템은 계속해서 전적으로 종합 계약자로서 제공될 것입니다.

SWAN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을 위한 SAP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컨설팅 및 구현 역량을 국제적으로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립니다. 따라서 우리는 지속적으로 전략을 구현하고 기술 리더로서 우리의 고객이 솔루션 지향의 물류를 통해 그들 고객의 증가하는 기대와 요구를 보다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하게 충족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라고 쉐퍼시스템즈 그룹 CEO인 Steffen Bersch가 전략적 선언을 설명하면서 말했습니다.

2011년에 설립된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SWAN은 이미 26개국에서 다양한 산업 분야의 유명 기업과 함께 SAP 프로젝트 기업으로서 100개 이상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구현했습니다. 특히, 헬스케어 및 화장품, 패션, 식음료, 산업 및 소매 분야의 SWAN 및 쉐퍼시스템즈의 글로벌 고객은 컨설팅 및 실현 영역에서 강화된 SAP 서비스로부터 향후 혜택을 받을 것입니다.

담당자

Allison Kho Regional Marketing Manager 전화번호: +82 2 6482 5678 이메일: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