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ehouse Safety Maintenance

랙 안전 검사 및 절차

안전한 물류와 공급 사슬 유통을 위한 첫 걸음은 물류센터와 전직원의 안전입니다. 재고 보관 시설은 공급 사슬에 대한 고객의 신뢰를 얻기 위한 투자이며, 직원들의 직업 안정성을 위한 약속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여러분의 가장 큰 자산 중 하나인 물류센터에 대한 안전 검사를 실시하는 일은 그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쉐퍼시스템즈는 물류센터에 설치된 랙과 선반이 항상 안전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고객이 기존 보관 시스템의 유지와 개선을 위해 쉐퍼시스템즈의 랙 안전 담당자와 협력할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안전 향상을 통해 일상 운영의 효율성을 개선하고, 유럽 표준(EN 15635)을 준수하는 한편 더욱 큰 성과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물류센터 안전 및 랙 유지관리에 관해 자주 묻는 질문들

유럽 표준(European Standard)은 보관 시스템의 구조적 안전과 관련된 운영 측면의 지침을 제공합니다. 그러한 시스템은 정적 보관 장비와 가까운 곳에서 작동되는 중장비를 이용해 운영됩니다. 유럽 표준은 안전하지 않은 운영 또는 구조 손상을 위한 위험과 결과를 최소화합니다. 일부 기타 형태의 보관 장비에 대해서는 부분적으로만 다루어지며, 유럽 표준의 범위를 넘어선 추가적인 고려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설치물이 유럽 표준을 준수하는지 확인하고 싶으십니까? 쉐퍼시스템즈에 자세한 정보를 요청하십시오.

'검사(inspection)'라는 용어가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검사 결과는 일상적인 업무에서 안전한 물류센터 운영과 치명적인 사고 사이를 갈라놓는 결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관 솔루션의 검사 통과 여부는 효과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공급 사슬의 기본 요건입니다.

  • 랙 검사는 공식 인증을 획득한 쉐퍼시스템즈의 랙 시스템 검사원에 의한 육안 검사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 관찰 내용 및 결과는 쉐퍼시스템즈의 전산 유지관리 시스템(SSI SCHAEFER CMMS) 도구에 문서로 기록되며 검사 뱃지를 통해 결과를 표시합니다.

  • 사진을 포함한 모든 관련 정보, 관찰 내용, 확인된 결함/개선 필요사항은 SSI SCHAEFER CMMS 앱에 디지털로 보관됩니다.

  • 마지막으로, 기록된 모든 데이터를 요약해 PDF 보고서가 자동 생성됩니다.

  • 고객과 함께 보고서를 검토해 문제/단점을 해결하기 위한 조치와 해결책에 대해 논의합니다.

  • 또한 디지털 보관 데이터의 시각화와 분석을 통해 심층적인 결론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1. 랙의 용도를 확인하고 사용되는 팔레트의 수량, 크기, 종류가 목적에 적합한지 살펴봅니다.

  2. 적재물의 오버행(overhang)과 부하 안정성의 적정 여부를 확인합니다.

  3. 랙 시스템 설계에 맞는 자재 취급 장비를 사용하는지 확인합니다.

  4. 최초 설계와 실제 빔 높이의 차이, 바닥 고정, 고정구, 안전 잠금장치 사용 여부를 확인합니다.

  5. 빔의 변형, 프레임, 빔, 포털 빔, 팔레트 레일, 암(arm), 플로어 채널 등의 손상 여부를 확인합니다.

  6. 손상이 발견되는 경우 수직 기둥을 똑바로 교정합니다.

  7. 기둥 보호대와 기타 보호 장치, 바닥의 손상 징후, 블록/랙 말단의 연직도를 파악합니다. 

  8. 감사 및 기타 유지보수를 위한 검사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랙 검사 및 유지 관리를 통한 창고 안전 향상

랙 및 선반 검사가 어떻게 수행되고 랙 검사 프로세스에서 다루는 내용을 이해하려면 여기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쉐퍼시스템즈의 랙은 안전이 귀하의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투자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유럽 표준 및 현지 표준을 준수합니다.

쉐퍼시스템즈가 권장되는 창고 안전 프로토콜, 검사 및 유지 관리 프로세스에 따라 많은 창고가 오랜기간동안 확실한 공급망 기록을 누려왔습니다.

지금 바로 무료 상담을 신청하십시오.

warehouse safety maintenance with thinkSafer logo

고객 서비스 지원

물류센터 안전 프로그램

HR_Allgemein_Meeting_Ideenfindung.jpg

랙 안전 교육 절차

General Warehouse Safety Checklist

물류센터 안전 관련 기사 및 자료

warehouse safety blog web image

물류센터 안전 블로그

Warehouse Safety maintenance

물류센터 안전 프로그램

고객 사례

컨텐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