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ehouse safety blog web image

물류센터 안전 블로그

안전에 대한 투자는 일터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노력입니다. 쉐퍼시스템즈 아시아에서는 여러분 조직의 안전 문화 확립을 위해 물류센터 랙 및 안전 분야의 최신 트렌드와 발전상에 관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물류센터 안전 블로그를 통해 매월 쉐퍼시스템즈의 안전 담당자들이 안전 문화를 수립하는 방법, 안전 문화가 공급 사슬의 회복력 촉진에 기여하는 바에 대한 의견을 제시합니다.

rack and shelving damages you might have missed

가장 흔하게 발생하는 랙과 선반 손상 10가지

물류센터의 보관용 랙은 오랫동안 유지되도록 설계, 구축되었기 때문에 너무나 당연하게 그대로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계획된 유지보수 일정이 있는 지게차나 컨베이어 시스템과는 달리, 물류센터 보관 랙은 과잉 사용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사고가 발생해도 관련자들이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아 손상이 무시되거나 보고되지 않고 넘어가는 경우가 보통입니다.

더 보기
Sonepar_073_Palettenregale.tif

효과적이고 안전한 물류센터 공간 활용

물류센터가 가득 차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더 큰 물류센터를 찾는 방법도 있지만, 그보다는 기존 시설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두 가지 모두 노력과 계획을 필요로 하지만, 후자를 통해 얻는 보상이 더 클 수 있습니다.
효율 향상을 선택했다면,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하는 것이 좋을까요?

더 보기
WAREHOUSE_SAFETY_STARTS_WITH_SAFER_PACKAGING.png

물류센터 안전의 시작은 안전한 패키징

과거에는 기업의 최우선 목표가 이윤이었다면, 지금은 안전과 지속가능성이 기업의 주된 관심사로 자리잡았습니다. 재사용이 가능한 패키징을 통해 두 가지 목표를 모두 달성할 수 있습니다. 제조사와 유통사들이 재사용 가능한 플라스틱 패키징과 팔레트를 이용해 물류센터 안전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려하는 일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습니다.

더 보기
Selecta Pallet rack and continuous rack Picking tunnel

랙 재설정 – 해야 하는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

랙을 재설정한다는 것은 부담스러운 일처럼 들릴 수도 있지만, 제품과 SKU 구성이 변화하거나 사업이 확장됨에 따라 반드시 시행해야 하는 일입니다. 랙 시스템을 설치할 때는 적합했던 구성이 시간의 흐름에 따라 더 이상 적합하지 않게 될 가능성이 있으며, 이러한 시스템을 그대로 계속 사용한다면 물류센터가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더 보기
Making warehouse a safer place

보다 안전한 물류센터 만들기

보다 안전한 물류센터 만들기

더 보기
Picture of pallet racking at QuantiParts

물류센터 안전을 우선순위로

물류센터는 안전해 보이기 때문에 직원들이 안전에 대한 잘못된 확신을 갖기가 쉽습니다. 조선소나 건설 현장과는 달리, 생명을 위협하는 사고 발생 가능성이 제한적인 것처럼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더 보기
warehouse safety maintenance - rack inspection

랙 검사의 이점

랙은 물류센터 인프라의 필수적인 부분이며, 물류센터 관리자는 제대로 설계, 유지된 랙 시스템을 통해 가용 공간을 극대화하고 물류센터의 효율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더 보기
Picture of pallet racking at QuantiParts

랙 검사 생략의 위험성

랙과 선반 검사는 물류센터 소유자와 운영자 모두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랙과 선반은 고정되어 있고 가혹한 기후 환경으로부터 보호되지만, 랙의 운영 조건은 잦은 적재와 하역이 이루어지는 매우 역동적인 환경입니다. 랙이 고장을 일으키는 경우 심각한 결과가 초래될 수 있습니다.

더 보기

랙 검사 및 유지 관리를 통한 창고 안전 향상

랙 및 선반 검사가 어떻게 수행되고 랙 검사 프로세스에서 다루는 내용을 이해하려면 여기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쉐퍼시스템즈의 랙은 안전이 귀하의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투자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유럽 표준 및 현지 표준을 준수합니다.

쉐퍼시스템즈가 권장되는 창고 안전 프로토콜, 검사 및 유지 관리 프로세스에 따라 많은 창고가 오랜기간동안 확실한 공급망 기록을 누려왔습니다.

지금 바로 무료 상담을 신청하십시오.

warehouse safety maintenance with thinkSafer logo

고객 서비스 지원

물류센터 안전 프로그램

General Warehouse Safety Checklist

물류센터 안전 관련 기사 및 자료

Warehouse Safety Maintenance

랙 안전 검사 및 절차

HR_Allgemein_Meeting_Ideenfindung.jpg

랙 안전 교육 절차

Warehouse Safety maintenance

물류센터 안전 프로그램

고객 사례

컨텐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