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lvingSystems_MobileRobot_Warehouse_Logo

SSI 모바일 로봇 및 선반 시스템

물류 프로세스의 속도를 높이고 비용절감을 위해 부분 자동화 옵션은 고려할 가치가 있습니다. 쉐퍼시스템즈는 이러한 상황에서 자문 파트너의 역할을 합니다. 간단한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과 매력적인 가격으로 중소기업의 일반적인 요구 사항에 대한 지능형 시스템 조합을 제공하는 인트라로지스틱스 전문가입니다. SSI 모바일 로봇은 선반 시스템과의 조합으로 빠른 피킹을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인트라로지스틱스 구조를 역동적 시장에 맞춰 조정

시장과 고객 요구 사항은 지속적인 변화를 겪고 있지만 그 역동성은 전례 없는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이것은 전자 상거래에서 특히 두드러집니다. 점점 더 자주 주문이 이루어지지만 주문 수량은 줄어들고 있습니다. 때로는 배치 크기가 1만큼 낮습니다. 많은 소매업체는 빠르게 증가하는 주문량에 맞게 인트라로지스틱스 구조를 조정해야 합니다. 하지만 공간 활용이 미흡하여 기존 창고 용량이 이미 가득 찼을 수 있습니다. 다른 문제로는 계획의 확실성 부족, 고정 비용 증가, 인력 부족 등이 있습니다.

SSI 모바일 로봇 및 선반 시스템을 사용한 신속한 피킹

물류의 의사 결정권자는 부분 자동화가 점점 더 까다로워지는 요구 사항에 대한 솔루션이 될 수 있는지 여부를 고려해야 합니다. 쉐퍼시스템즈는 상담이 가능하며 매우 광범위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로봇(일명 RackBots)과 선반 시스템으로 구성된 쉐퍼시스템즈의 결합 솔루션은 오류율을 최소화하면서 피킹 및 주문 처리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이 시스템 조합은 전자 상거래에 이상적이며 기존 시설에 신속하게 설치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확장이 용이하며 장기적으로 물류 비용을 절감합니다.

모든 시스템을 위한 단일 파트너

쉐퍼시스템즈의 구성 요소는 안정적인 기능을 보장하기 위해 완벽하게 조화를 유지합니다. “쉐퍼시스템즈는 인터페이스 조정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광범위한 제품을 사용하므로 한 가지 특정 제품을 강요하지 않습니다. 고객은 이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단일 파트너가 있다는 점을 높이 평가합니다.”라고 쉐퍼시스템즈의 Product Line Material Flow 담당 부사장인 Markus Külken은 말합니다.

부분 자동화를 통한 프로세스 간소화 및 비용 절감

선반 시스템과 모바일 로봇을 사용하여 반복적인 프로세스의 부분적 자동화를 택한 회사는 여러가지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플러그 앤 플레이 솔루션을 사용하면 보관 및 피킹 프로세스를 간단하고 비용 효율적으로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GtP(상품을 작업자에게) 원칙은 직원의 신체적 부담을 줄이는 동시에 창고에서 도보거리와 검색 노력을 최소화합니다. 이를 통해 성수기에도 배송 정확도를 보장하면서 피킹 생산성을 4배 높일 수 있습니다. 동시에 프로세스 비용이 감소하고 실패 위험이 최소화되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은 또한 기존 공간을 최적으로 활용합니다. 시스템은 기존 건물에 정확하게 통합되어 저장 밀도가 80% 증가합니다.

선반 시스템과 SSI 모바일 로봇의 완벽한 조합

모바일 로봇은 효율적인 인간-기계 협력을 가능하게 합니다. 최대 8개의 완충 스테이션이 있고 시간당 약 35~45개의 더블 사이클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최대 높이가 10미터 미만인 창고 구역을 커버합니다. 로봇의 수와 선반 시스템의 디자인은 모두 필요에 따라 맞춤화하고 조정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 디자인의 프레임 시스템 덕분에 선반 시스템을 빠르고 쉽게 조립할 수 있습니다. 쉐퍼시스템즈의 재사용 가능한 컨테이너 또는 상자는 랙에 보관 및 회수하는 데 적합합니다.

부분 자동화를 위한 추가 옵션

필요에 따라 추가 프로세스 섹션을 자동화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연결된 워크스테이션이 있는 이송 섹션은 더 나은 피킹 성능을 위해 통합될 수 있으며, 신속한 보충을 위해 WEASEL®자동 유도 차량 시스템과 결합된 공간 절약형 SSI LOGIMAT® 수직 리프트 모듈도 가능합니다. 모바일 로봇 포트도 사용할 수 있어 빈 보관 및 출고가 빨라집니다. 이 접근 방식을 통해 회사의 장기 인트라로지스틱스 전략을 위해 상품 등록에서 배송 준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프로세스를 점진적으로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Allison Kho Regional Marketing Manager 전화번호: +82 2 6482 5678 이메일: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