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mated guided WEASEL®

저하중 캐리어용 AGV 시스템

저하중 캐리어의 자동 운송 – SSI Compact Load AGV

AGV는 간단한 운반 작업부터 지점간 운송, 통합 시스템의 물품 대 사람(goods-to-person) 운영과 완전 자동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창고 조직에 유연하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쉐퍼시스템즈의 SSI Compact Load AGV는 저하중 캐리어 운송에 적합합니다. 이러한 차량은 통상적으로 집품과 생산/조립 환경에서 운반의 유연성을 높이기 위해 사용됩니다.

SSI Compact Load AGV는 기능에 따라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Icon_agv_weasel.png

WEASEL

쉐퍼시스템즈의 WEASEL®은 빈(bin), 카턴(carton), 행거(hanger) 등 최대 35kg의 저하중 캐리어를 운반하는 데 적합합니다. 다음 웹페이지를 통해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보기
Icon_agv_weasel.png

WEASEL® Lite

위즐라이트는 기존 AGV의 새로운 변형입니다. "라이트" 용어는 기존 건물 및 프로세스에 쉽게 통합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객사는 차대(車隊) 컨트롤러, 전문 지식 및 상위 IT 설치 없이도 직접 설치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더 보기
Icon_agv_compact.png

컴팩트

쉐퍼시스템즈가 DS AUTOMOTION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제공하는 컴팩트 AGV "Sally"는 최대 100kg의 하중을 운반할 수 있습니다. Sally는 SLAM 기술(동시 위치 측정 및 매핑)을 사용하여 다양한 운송 작업을 처리하고 공간을 독립적으로 탐색합니다. 컨베이어 기술, 벨트 또는 롤러 컨베이어 및 랙 유닛에서 각각의 고객에 적합한 맞춤형 설계까지 다양한 모듈식 구성을 통해 다양한 종류의 물품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Automated Guided Vehicles at SSI Schaefer

이송 및 운반

무인 운반 시스템 (AGV)

Automated Guided Vehicles at SSI Schaefer

고하중 캐리어용 AGV

컨텐츠가 없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신가요?